한강수온 로딩중...
실시간 시세보기 코인마켓캡 크립토워치 비트코인위즈덤 코인원프로차트 코인바인 Luka7 와이즈바디

홈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2018년 4월 유망 ico 정보!!

newjop12 0 249 0 0


우선 저는 아래의 ico들을 소개해드린다고 해서 얻을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좋은 정보를 드리는 이유는 요즘에 괜찮아 보이는 ico들이 없는데 개나소나 ico추천하고 소개비 받더라구요..

그런거 요즘같은 장에 상장되더라도 토막나기 쉽상이니 아래의 소개드리는 것들이나 다른 레퍼럴 (추천인 보너스) 없는것들 보세요


1.GoNetwork ico (모바일게임 결제 플랫폼)

GoNetwork가 유명해진 이유는 ETHwateloo라는 대회에서의 우승경력 입니다.

모바일로부터 데스크탑 앱 경제까지 통일된 안전한 탈중앙화된 전자 상거래 엔진을 구축하는것을 주요목표로 하며 

Ethereum을 위한 확장성이 뛰어나고 저렴한 모바일 최초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하려 합니다.

GoNetwork는 1조 달러에 달하는 모바일 경제 및 상업 시장을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만큼 큰 성장이 가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GoNetwork는 Ethereum을 위한 신속하고 값 싸고 확장 가능한 모바일 최초의 오프체인(off-chain) 트랜잭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일반적인 고주파 워크 플로우에서는 Ethereum에서 트랜잭션을 직접 실행하는 것보다 트랜잭션 비용이 몇 배 더 낮다고 합니다.

결국 GoNetwork는 이더리움과 한 배를 탔다고 보시면 됩니다.

GoNetwork는 현재 MVP 버젼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아직 ico 일정 및 방법에 대해서 정확히 나온것은 없으나 유심히 지켜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2.Origin protocol ico (공유경제+블록체인 플랫폼)

Origin protocol은 개발자와 기업이 블록 체인에 분산 된 시장을 구축하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쉽게 말해서 자신의 자동차, 집, 특정한 건물 등을 다른사람이 부분 사용 상품 및 서비스 

즉, 빌려서 사용하는 것에 관한 비용을 지불받는 공유 경제 마켓 플레이스 입니다.


요즘 사용하고 있는 Obike,  쏘카, Air bnb, Uber 등등 이러한 공유경제는 최근에 들어서

많은 이용이 되고있는데요. 이러한 어플은 중앙관리자가 있지만 Origin protocol에서는

중앙관리자 없이 개개인이 거래를 하므로 중앙관리자가 가져가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대단하죠?

이렇게 된다면 미래에는 Origin protocol의 수요량이 매우 늘어날 것이라 짐작됩니다.


2분기에 ico예정입니다. 현재 ICO일정도 나오지않았지만 텔레그램방에 2만2천명이 있을만큼 많은관심을 받고있어요.

현재 맺은 파트너사들만 해도 수십개 있습니다. (최근 이슈됬던 비토큰, KU코인에 상장됬던 Canya,그리고 Wetrust,Thrive 등)


3.NEX ico (네오기반의 탈중앙화 거래소)

Nex는 복잡한 분산형 암호화 거래 및  지불 서비스 생성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네오의 CEO인 다홍페이가 어드바이저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Neo블록체인과, 오프체인 매칭엔진을 결합하여 블록체인보다 빠른 속도로 복잡한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다른 가상화폐 거래소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복잡한 유형의 주문 등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30일까지 화이트리스트 작성가능하며 개인캡은 1000$가 최대입니다. (화이트리스트 작성자중에서 2만5천명을 랜덤으로 뽑아 투자기회를 줍니다.)


4.TTC ico (1100만+ 사용자를 가진 tataUFO의 첫번째 Dapp)

TTC는 차세대 소셜 플랫폼을 위한 탈중앙화된 토큰 인센티브 기반 소셜 네트워크 프로토콜입니다.

완벽히 탈중앙화된 플랫폼에서 운영되어 완전히 새로운 소셜 경험을 제공하며, 


참여하는 개개인이 보람차고 역동적인 새로운 사용자 경험 을 느끼도록 추구합니다.

TTC 오픈 플랫폼의 첫 DAPP은 1,100만 이상의 총 사용자를 가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tataUFO가 될 것입니다.

(1일 사용자 수 370만명, 1주일 접속자수 550만명입니다. 어마어마한 사용률과 핵심 연령층이 20대 대학생들입니다.)

탈중앙화 되어지며 스팀잇처럼 보상체계를 갖추는건 물론이거니와

더 나아가 광고 수혜자가 tataUFO 사용자가 되어진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유입될 것이고그 로인한 성장률은 어마어마 할 것입니다.

주목할 만한 점으로 HASHED와 소프트뱅크의 한국지사 등의 캐피탈에서 투자를 받았습니다.(약 160억정도)


5.Sentinel Protocol ICO

Sentinel Protocol은 일반적인 크립토 프로젝트가 아닌 진정으로 보안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사이버 보안에 대한 전문성을 가진 센티널 팀이 크립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블록체인과 IT보안의 교차점에서 가장 좋은 보안 솔루션이 나올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센티널은 최근 빗썸에도 상장되면서 또 한번 상승했던 아이콘의 Dapp입니다. 

이미 HASHED, Kenetic Capital, HyperChain Capital 등이 투자할만큼 이미 검증된 ICO입니다.

파트너에는 아이콘은 당연히 있으며, 카이버 네트워크, 지퍼, 소프트뱅크라는 엄청난 곳들이 있습니다.


6.Dfinity ico

Dfinity는 무한 용량, 놀라운 성능 및 알고리즘 관리 기능을 갖춘 블록 체인 컴퓨터라고 합니다.(전 세계가 공유하는 Cloud 3.0)

Dfinity는 새로운 종류의 공공 분산 형 클라우드 컴퓨팅 리소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개념적으로 이더리움과 비슷한 새로운 블록 체인 컴퓨터에 달려 있지만 

성능과 궁극적으로 무제한 용량이라는 점이 이더리움 보다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BNS의 기술력이 아직 검증되지 않았고 100만명의 유저가 있어야만 Dfinity가 제대로된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초기에 불안정한 모습을 보일수 있겠지만 

ICO라는 점에서 이러한 엄청난 기술들에 투자를 하여 만약 성공적으로 기술개발이 이루어지고 

성공적으로 기술구현이 된다면 투더문이 될것 같습니다.해외 유명 블로거분들도 좋게 보고 있으며 현재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7.BlueWhale ICO - 아이콘(ICX)의 첫 Dapp!!

현재 프리랜서와 중소기업은 대부분의 공유 경제 플랫폼에 비싼 광고 및 마케팅 비용,

높은 수수료율,은퇴 및 실업수당, 유급휴가 등의 안전을 제공받지 못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그에 비해 Blue Whale은 무료 커미션, 필수 소프트웨어 지원 및 광고를 통해 사업광고를 도와줍니다.

블루웨일 측에서는 무슨 이득이 남느냐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블루웨일은 수요자가 많아지면 많은 사람들이 블루웨일을 이용할 것이고, 

그렇게 된다면 블루웨일은 페이스북처럼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게됩니다.

팀과 고문이 주목할만 합니다.


이정도로 요약해서 썻는데 사실 엄청난 양을줄이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서 https://blog.naver.com/newjop12 참고하세요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